쌍용건설, 싱가포르 건설대상 '10년 연속' 수상
쌍용건설, 싱가포르 건설대상 '10년 연속' 수상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8.05.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쌍용건설이 시공한 예일-싱가포르 국립대학 건립 사업은 싱가포르의 미래를 이끌 인문·과학분야의 글로벌인재 양성을 목표로 했다. (사진=쌍용건설)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쌍용건설이 싱가포르 건설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23일 쌍용건설은 싱가포르에서 단독 시공한 예일-싱가포르국립대학(NUS) 프로젝트가 '2018 싱가포르 건설대상(BCA Awards)' 시상식에서 기관 건물 부문의 시공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건설대상은 싱가포르 건설청이 이미 준공됐거나 시공 중인 프로젝트를 평가해 시공, 친환경, 설계, 안전, 품질 등 총 10개 분야로 나눠 시상하는 건설 관련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로써 쌍용건설은 싱가포르 건설대상에서 10년 연속, 총 30회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해당 학교는 재학생 전원이 학업과 생활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기숙캠퍼스로 건립됐다. 친환경 건물로 시공해 지난 2013년에는 세계 3대 친환경 인증 중 하나인 'BCA 그린마크'의 최상위 플래티넘 등급 인증을 받기도 했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싱가포르 건설대상 10년 연속 수상, 누적 수상 30회라는 기록을 통해 현지에서 활약 중인 건설사 중 최고의 시공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재확인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