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해투3)' 정소영, 미얀마 여행 사진 눈길 "미모는 미얀마를 빛내다"
'해피투게더3(해투3)' 정소영, 미얀마 여행 사진 눈길 "미모는 미얀마를 빛내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31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해피투게더3(해투3)'에 출연하는 정소영의 미얀마 여행 모습이 새삼 화제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해피투게더3(해투3)' '정소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해피투게더3(해투3)'에 출연하는 정소영의 미얀마 여행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소영은 과거 KBS2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미얀마' 편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정소영은 가는 곳마다 상큼 발랄함을 잃지 않으며 현지인들의 음식과 문화를 스스럼없이 체험하고 소개했다.

첫날 방송에서는 미얀마 대표 음식인 '모힝가'의 주재료인 메기를 잡기 위해 진흙탕에 거침없이 들어가는가 하면 이튿날 방송에서는 물 위에서 밭을 경작하는 인따족을 만나 흙까지 주워먹는 등 아름다운 외모와 다르게 소탈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또한 정소영은 클로즈업도 두렵지 않은 물방울 피부를 뽐내며 동안미녀의 면모를 다시한번 실감케 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미얀마 전통의상도 완벽소화하는 무결점 우월몸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정소영이 출연하는 KBS2 '해피투게더3(해투3)'는 2월 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