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보청기, 양이착용캠페인 인기
다비치보청기, 양이착용캠페인 인기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7.12.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비치보청기(㈜다비치안경체인, 대표 김인규)가 한쪽 보청기 비용으로 양쪽 보청기를 제공하는 1+1 ‘양이착용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사진=다비치보청기)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다비치보청기(㈜다비치안경체인, 대표 김인규)가 한쪽 보청기 비용으로 양쪽 보청기를 제공하는 1+1 ‘양이착용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전했다.

'1+1 양이특가 상품'은 비용부담 때문에 한쪽 보청기만 착용해 온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편측 착용시 유발될 수 있는 소통의 불편함과 착용의 위험성을 낮추기 위해 만들어졌다.

양이 착용 보청기는 인지력과 균형감각 향상,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다. 글로벌 보청기 제조사와 협력하여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고 가격부담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쪽 보청기를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큰 호응을 받고있다.

다비치보청기는 이경검사, 순음 청력검사, 어음검사 3단계의 체계적인 검사 시스템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전국 74개 매장에서 ‘2주 무료체험 프로그램’을 실시, 무료로 체험한 후 적합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어 부적응에 대한 부담도 덜었다.

다비치보청기 김인규 대표는 “좋은 제품 뿐 아니라 청력사관학교 운영 을 통해 인재 양성에도 힘쓰는 등 대한민국 귀건강 청력지킴이로써 고객들의 귀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