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신흥 저작권 부자 아이돌 멤버는 누구?...알고 보니 연기도 잘하는 '만능치트키 스타'
'뮤직뱅크' 신흥 저작권 부자 아이돌 멤버는 누구?...알고 보니 연기도 잘하는 '만능치트키 스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0.13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뮤직뱅크'가 화제다.13일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는 B1A4, BP 라니아, S.I.S, 골든차일드, 굿데이, 바이칼, 방탄소년단, 베이비부, 블랙식스, 아이즈, 애플비, 에이프릴, 열혈남아, 예빈 솜이 은채(다이아), 위키미키, 케이시, 케이윌, 펜타곤, 플래쉬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이 가운데 B1A4 멤버 진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진영은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진영은 만능치트키 스타 3위에 올랐다.

진영은 데뷔 전 단역 출연으로 연기 실력을 다져왔다. 이후 '우아한 연애'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고, 영화 '수상한 그녀' 손자 반지하로 변신해 인기를 모았다. 이후 엠넷 '칠전팔기 구해라'를 통해 차세대 주연 배우에 등극했다. 또 최근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진영은 연예계 톱 작곡돌로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곡수만 무려 36곡에 달했다. 무엇보다 '프로듀스 101'에서도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진영이 속한 B1A4는 지난 2012년 데뷔앨범 ‘Let’s Fly’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경험을 쌓아왔으며, 무대뿐만 아니라 작곡과 작사, 연기 등 다양한 면모를 보이며 남다른 재능과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25일 데뷔 7주년과 함께 7번째 미니앨범 ‘Rollin’’을 발매하며 가요계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13일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B1A4가 출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