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한보름, 매혹적인 화보 이미지 재조명 "청순 섹시 다 있다"
'고백부부' 한보름, 매혹적인 화보 이미지 재조명 "청순 섹시 다 있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0.1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슈어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고백부부'에 출연하는 한보름의 과거 화보가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고백부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에 출연 중인 한보름의 화보가 눈길을끈다. 한보름은 과거 패션매거진 슈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한보름은 가을을 대표하는  네 가지 컬러로 극중 청초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위험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촬영 관계자는 "올 가을 메이크업의 핵심은 '기교보다는 컬러'다. 짙은 컬러의 레드 립스틱의 경우 컬러감이 탁하기 때문에 경계가 흐릿하면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 납작한 립 브러시를 활용해 입술의 라인을 살려 정확하게 그리는 것을 추천한다"며 말했다.

이어 "또한 짙은 블랙 컬러의 마스카라로 속눈썹 아래 위를 꼼꼼하게 컬링하면 눈이 한층 커보이는 효과가 있다. 누디 베이지 컬러의 립스틱 또는 톤 다운된 코럴 베이지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눈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