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훈련소, 직장인을 위한 '비즈라이팅' 과정 실시... 10월28일 개강
글쓰기훈련소, 직장인을 위한 '비즈라이팅' 과정 실시... 10월28일 개강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7.10.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이 직접 교육하는 직장인을 위한 <비즈라이팅>과정이 10월 28일 여의도 글쓰기훈련소에서 진행된다(사진=글쓰기훈련소)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글쓰기훈련소'가 직장인을 위한 글쓰기교육 <비즈라이팅 과정>을 실시한다. 개강은 10월 28일(토)이며, 장소는 여의도 글쓰기훈련소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보고서, 기획서, 보도자료, 기안문, 비즈니스 이메일, 두괄식, 홍보문, 대면보고, 업무용 스토리텔링, 기획형 글쓰기 등이다.

강사는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이다. 임 소장은 '핵심이론(Point Writing Theory)'을 만들어 10년 째 강의 활동을 해오고 있는 자타공인 글쓰기 전문가이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업무용 글쓰기 외, 논리적 글쓰기(Logical writing)와 창의적이며 분석적인 생각하기(Creative& Analytic thinking)의 진수를 배운다. 보고서를 잘 쓰기 위해 꼭 필요한 기술이다.

비즈라이팅 과정은 10월 28일부터 총 8주간 진행되며 강의 6주, 온라인 첨삭 마스터링이 2주로 구성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3시간씩 강의와 실습, 과제첨삭으로 이뤄진다. 수강생은 대부분 글쓰기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공무원과 회사원이며 전국 각지에서 참여하고 있다.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은 현재 국가 연구기관 및 기업 인재개발원 등에서 글쓰기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 후 "업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교육"이라는 탁월한 평가가 이어진다. 저서로는 '씽킹', '심플', '글쓰기 어떻게 쓸 것인가', '글쓰기훈련소', '프로는 한장 짜리 기획서도 다르다' 등이 있다. 

수강신청은 글쓰기 트레이닝 센터 <글쓰기훈련소>를 통해 모집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글쓰기훈련소> 참조. 출강문의  : 02 323 1905  

<수강신청> http://www.whitepaper.co.kr/academy/academy_6.html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