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증축 오픈 연매출 1조원 돌파 '기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증축 오픈 연매출 1조원 돌파 '기대'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9.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증축공사를 완료하고 오는 28일 그랜드 오픈한다. (사진=롯데백화점)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26일 롯데백화점은 부산본점이 증축 공사를 마무리하고 오는 28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 부산본점은 2년간 증축 공사를 통해 영업면적을 6만㎡에서 8만4천여㎡로 늘렸다. 오픈에 앞서 롯데는 올해 1월 지하 2층 고메스트리트, 6월 에비뉴엘 명품관, 7월 증축부 등을 잇달아 열었다. 최근 백화점 모든 층의 브랜드를 재배치하고 외관 공사까지 마무리했다. 

올해 초부터 진행된 영업장 확대 사업으로 8월까지 롯데 부산본점 일부 매장의 매출은 지난해보다 25% 늘어났다.

이에 롯데는 그랜드 오픈으로 지방 최초 연 매출 1조원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백화점 개별 점포 가운데 연 매출 1조원을 기록한 곳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곳뿐이다.

내부에는 150여개의 신규 브랜드가 입점해 전체 입점 브랜드만 1천 개가 넘는다. 지하 2층과 지상 3층, 9층, 12층에는 고객 편의 공간을 확보했다. 

다양한 체험형 매장도 눈길을 끈다. 가상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는 VR 전문매장, 운동기구를 체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 골프 클럽 피팅숍인 쿨클럽스, 남성 헤어 전문숍 맨즈 그루밍 살롱, 이벤트 장소인 '스트리트 마켓 빌리지7' 등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