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세트, 하이드로-미라클
리리코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세트, 하이드로-미라클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9.2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리코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하이드로-미라클 각 2종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마린 하이드로 2종’과 함께 지치기 쉬운 남성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옴므 마린 미라클 2종’을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 -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베이직 케어 세트

25일 리리코스에 따르면 마린 하이드로 라인은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 150ml,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 100ml / 2종 세트 8만5000원대)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마린 성분이 함유된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 수분을 활성화시켜 스킨 케어 제품의 보습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은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 마린 하이드로 패스™가 피부 속 수분 채널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할 뿐 아니라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까지 높여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에멀젼의 유수분 밸런스 효과에 수분 에센스의 강력한 보습력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 - 남성 피부톤과 탄력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세트

옴므 마린 미라클 라인은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TM’ 성분이 남성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는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으로 구성됐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 110ml,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 110ml / 2종세트 10만원 대)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은 풍부한 수분공급으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은 탁월한 보습력과 영양공급으로 남성 피부에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추석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이 듬뿍 담긴 리리코스 선물세트는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