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9' 이채영 vs 이태임 vs 클라라, "몸매로 주목받는 것은 3년안에 끝...86년생 동갑내기 그녀들의 사연?" 그것이 알고싶다
'SNL9' 이채영 vs 이태임 vs 클라라, "몸매로 주목받는 것은 3년안에 끝...86년생 동갑내기 그녀들의 사연?" 그것이 알고싶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9.16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나일론/인스타일/코스모폴리탄 제공)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tvN 'SNL9'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는 방송인 이채영과 이태임·클라라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 이채영의 'SNL9' 출연이 세간의 화제로 부상하면서, 이채영 뿐만 아니라 86년생 동갑내기로 알려진 이태임·클라라 또한 재조명 된 것.

이채영·이태임·클라라는 1986년생 동갑내기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바 있다.

지난 2014년 이채영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이태임과 클라라에 대해 "다들 실제로 봤는데 키도 크고 몸매가 비슷비슷하다. 다 훌륭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솔직히 저희가 몸매로 주목 받는건 앞으로 3년 안으로 끝이라고 생각한다. 외모적 주목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그런 그녀의 발언에도 이채영과 이태임, 클라라는 단순히 날씬한 몸매만을 가진 것이 아니라, 완벽한 건강미까지 더해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며 응원하고 있다.

한편 이채영은 드마와와 영화,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팔색조 방송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