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금융계열, 대학생 홍보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모집
한화금융계열, 대학생 홍보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모집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8.1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블러스‘가 ‘라이프플러스 애배서더’ 를 모집한다. (사진=한화)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인 ‘라이프블러스‘가 대학생 홍보대사인 ‘라이프플러스 애배서더’를 모집한다.

11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의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9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라이프플러스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일상의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먼저 누리고 이를 전파하는 것도 주요 역할이다. 이 외에도 서울세계불꽃축제,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매월 진행되는 라이프플러스 이벤트에 VIP로 참석할 수 있다. 또 매월 100만원의 지원금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대학내일 표지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국내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라이프플러스 사이트를 통해 8월 20일(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면접을 통해 2배수를 선발하고, 앰배서더 후보자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 대한 공개 투표를 통해 30명을 선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