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지점, 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
AIA생명 한국지점, 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8.1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IA생명이 '통합문서관리센터(TDC)'를 꾸렸다. (사진=AIA생명)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AIA생명 한국 지점이 '통합문서관리센터(TDC)'를 구축했다.

10일 AIA생명에 따르면 서울 순화동 AIA타워 5층에 위치한 통합문서관리센터는 회사의 모든 문서와 인쇄물 관련 업무 전반에 대해 통합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필요 설비와 함께 편집·교정 디자이너를 포함한 다수의 인쇄 전문가(DA)가 상주하게 된다.

이들은 모든 부서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인쇄물 제작물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인쇄물의 제작 요청을 접수하고 편집에서부터 인쇄와 검수, 수정 그리고 차후 최종 승인과 발행 등 전 제작과정을 통합 운영한다.

아울러 AIA생명 통합문서관리센터는 체계적인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해 인쇄 제작물의 실수요에 근거해 인쇄물을 발주해 관리한다. 발주 누락 및 중복 발주 등의 업무 혼선을 막아 불필요한 업무 시간을 단축하며 검증된 데이터에 기반한 다각적 운영 보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무 개선 방안을 제안함으로써 최적의 문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AIA생명 차태진 대표는 "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은 단순한 일회성 비용 절감을 넘어 문서 커뮤니케이션 전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업무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