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SK하이닉스, 반도체 부문 경력직 모집
삼성전자-SK하이닉스, 반도체 부문 경력직 모집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8.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반도체 부문 경력직을 뽑는다. (사진=삼성전자, SK하이닉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반도체 부문 경력직을 채용한다.

7일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 인터넷 '삼성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디바이스솔루션(DS) 부문 내 메모리 사업부(화성 사업장)에서 일할 경영직 채용 공고를 게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고,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다음달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부문은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디자인, 디바이스 프로세스, 마케팅, 생산기술 등으로, 지원 자격은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2017~2018년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 ▲석사학위 소지자로 6년 이상 경력 보유자 ▲학사학위 소지자로 8년 이상 경력 보유자 등이다.

SK하이닉스도 지난 1일부터 반도체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엔터프라이즈 SSD 제품인증 등 품질 기술 관련 3개 분야다., 8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전기·전자·컴퓨터·소프트웨어 관련 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가 지원할 수 있다. SK하이닉스는 이밖에 ▲ D램 테스트 솔루션 소프트웨어 ▲메모리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 등에서도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