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티키몬스터' 캐릭터 입는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티키몬스터' 캐릭터 입는다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7.2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티키몬스터랩' 캐릭터가 그려진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B국민은행이 2030청년들을 겨냥해 귀여운 캐릭터를 카드에 담았다.

KB국민카드가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 손잡고 '레드몬', '빅몬' 등 '스티키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27일 선보였다.

이 카드는 20~30대 젊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티키몬스터' 캐릭터들이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재치있게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내년 6월 말까지 한정 발매되며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발급 신청 시 ▲레드몬 ▲빅몬 ▲버드몬 ▲옐로우몬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50% ▲패스트푸드 업종 20%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 10% ▲대중교통/택시 및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10% 할인 등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을 위한 특화 상품답게 감각적인 카드 디자인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20-3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카드 디자인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도 함께 담은 상품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