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김승수, "미스코리아 포즈 수영복 사진 공개?" 발목 열쇠고리까지... 화제 등극
'핫이슈' 김승수, "미스코리아 포즈 수영복 사진 공개?" 발목 열쇠고리까지... 화제 등극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7.23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배우 김승수가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3일 김승수가 세간의 화제로 부상하면서, 과거 김승수 수영복 사진이 공개된 것이 재조명 된 것. 

지난 2015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초콜릿 플리즈' 특집으로 배우 김승수 조동혁 가수 정기고 강균성이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승수가 연기자 공채로 발탁됐을 당시 촬영했던 수영복 사진을 공개됐다. 김승수는 경기도 용인에 있는 한 워터파크에서 전 기수들이 함께 촬영을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승수는 경기대 체육교육과 출신답게 파란색 수영복을 입고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다리를 살짝 꼬는 듯한 포즈가 미스코리아 포즈와 흡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들은 "보통 남자들의 다리 모양을 저렇게 하지는 않는다. 미스코리아 같다"며 놀렸고, 김승수는 "난 포즈보다 발목에 걸린 캐비닛 열쇠고리가 더 신경 쓰인다. 사우나 갈 때 습관이 들어 거기에 걸어놨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