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시구 비하인드컷도 에이스의 아우라
'런닝맨' 송지효, 시구 비하인드컷도 에이스의 아우라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7.2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런닝맨'에 출연 중인 송지효의 시구 비하인드컷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MYCOMPANY 제공)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런닝맨'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런닝맨'의 고정멤버로 활약 중인 송지효의 시구 비하인드컷이 주목을 받고 있다. 송지효는 지난 4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히어로즈 대 한화이글스 경기 시구자로 참여했다. 당시 송지효는 넥센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시구자로 나섰다.

송지효의 소속사인 마이컴퍼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시구 연습 비하인드 컷에서 송지효는 이날 공개 된 사진에서 유니폼을 입고 시구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다. 송지효는 청순한 헤어스타일과 레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줘 '열일 비주얼'임을 입증했다. 동시에 스포티한 면모도 느끼게 한다.

송지효는 그동안 SBS '런닝맨'을 통해 '금손 에이스'로 활약해온 만큼, 현장에서도 야구팬들로부터 기대와 뜨거운 환호성을 얻었다. 이밖에도 동일한 장소에서 자신이 뮤즈로 활약 중인 제닉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셀더마 사인회에도 참석 하며 팬들과 만남의 시간도 가졌다.

한편 송지효는 '런닝맨'을 비롯해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바람 바람 바람'에서 '미영'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