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노우', 새로운 모습 선보일 예정...'일본-대만 현지 러브콜 이어져'
'썸머스노우', 새로운 모습 선보일 예정...'일본-대만 현지 러브콜 이어져'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6.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보이스팩토리 제공)

한류창작뮤지컬 '썸머스노우(Summer Snow)'가 최근 더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과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다,

'썸머스노우'는 제26회 일본아카데미 최우수작품상과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을 휩쓴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히로스에 료코, 도모토 츠요시, 오구리 슌 등을 배출했다.

또 이 뮤지컬은 가수 휘를 비롯해 그룹 슈퍼주니어의 성민, FT아일랜드의 송승현, 초신성의 성제, 성모, 지혁, 배우 성훈 등 한류스타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던 바 있다.

이와 함께 '썸머스노우'는 2013년 일본 오사카 초연부터 2014년 도쿄 무대까지 총 82회에 달하는 역대 최다 해외공연 기록을 갈아치워 뮤지컬 팬들의 눈길은 모았다.

특히 이 뮤지컬은 일본과 대만 현지 프로모터들과 공연관계자들로부터 구체적인 제의를 받아 협의중인 것으로 알려져 뮤지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썸머스노우'의 제작사 보이스팩토리(공동제작 은하수엔터테인먼트)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위해 대본과 무대, 의상, 음악 등 공연 전반에 걸친 수정을 하고 있다"는 말로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