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일동역 초역세권 단지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상일동역 초역세권 단지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7.06.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1만7천㎡ 규모의 대형상업시설과 구립문화체육센터 조성
▲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 조감도(사진=대우건설)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대우건설이 상일동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는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210-1에 지하 5층~지상 36층 4개동, 아파트 656세대(일반분양 509세대), 오피스텔 127실이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아파트 40㎡~59㎡, 오피스텔 19㎡~44㎡로 모든 세대가 희소성 있는 59㎡ 이하 소형으로 구성됐다.

강동구 고덕동은 재건축 사업이 속속 진행되며 브랜드 아파트 1만가구가 넘는 서울 안 미니신도시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는 역세권과 상업시설을 모두 갖춘 알짜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9호선 고덕역(계획)이 개통되면 교통환경이 더욱 좋아진다. 상일IC를 이용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안에는 강동구에서 운영하는 실내수영장 등 구립문화체육센터가 들어서고 1만7천㎡ 규모의 대형상업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마트·이케아(예정)·고덕전통시장, 현대백화점 등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강동경희대병원·강동아트센터·온조문화체육관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고덕초·중이 가깝고 한영고·한영외고·배재고 등 명문교가 반경 2㎞이내에 위치한다. 명일동 학원가도 인접한다.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는 단지 인근에는 여의도공원의 4배에 이르는 녹지가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동명근린공원, 한강으로 연결된 고덕수변공원이 있고 고덕산, 일자산, 길동자연 생태공원 이용이 편리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아파트 2600만 원대, 오피스텔 1050만 원대에서 책정될 예정이다.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5호선 상일동역 2번출구 앞(강동구 고덕동 210-1)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9월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