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간편결제로 주유비·교통비 할인 받는 '카카오페이 롯데카드'출시
롯데카드, 간편결제로 주유비·교통비 할인 받는 '카카오페이 롯데카드'출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6.1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카오페이 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롯데카드가 간편결제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새로운 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카카오페이를 통한 간편결제, 주유비·대중교통 요금 할인이 가능한 ‘카카오페이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앱 내에서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하는 모바일 결제서비스다.

카카오페이 롯데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하면 쇼핑·식사·항공 등 생활 전반의 1700여개 카카오페이 가맹점 이용금액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카카오드라이버는 10% 더 할인해줘서 이용금액의 30%를 할인해준다.

지난 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이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한도 내에서 주요소 할인과 대중교통 요금 할인도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이달 말까지 신규발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홈페이지 등에서 신청 가능하고 신청경로에 따라 연회비 캐시백이나 카카오드라이버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2000원, 해외겸용은 1만5000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페이는 4천만 명이 넘는 카카오톡 회원을 기반으로 급성장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라며 “카카오드라이버와 같은 모바일 생활 편의 서비스가 확대되는 추세에서 많은 고객들이 카카오페이의 간편결제를 통해 롯데카드 할인 혜택을 이용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