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이동진 평론가 초청 시네마토크 개최
흥국생명, 이동진 평론가 초청 시네마토크 개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6.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흥국생명은 오는 28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시네마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흥국생명)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흥국생명은 오는 28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영화평론가 이동진씨를 초청해 시네마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15일 흥국생명에 따르면 올해 첫 번째 진행되는 이번 6월 상영작 '박열'은 일본 제국주의에 투항한 박열의 삶에 주목한 영화로 최근 '사도', '동주'를 연출한 이준익 감독작품이다.

어두웠던 역사 속에서 부당한 권력에 저항한 영화로 조선의 아나키스트 박열의 삶을 그려낸 작품이다.  행사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부대행사 체험과 기념품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관객들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실존 인물 박열의 삶과 가치관을 공유하기 위해 감독이 특별 참석, 영화 박열에 대한 제작 후기로 시네마토크의 분위기를 빛낼 예정이다.

시네마토크 초대권은 흥국생명 페이스북과 흥국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달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10명에게 1인 2매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영화 상영 전 부대행사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토존, 퀴즈 이벤트와 함께 부대 행사를 통해 여름 맞이 휴대용 선풍기 등 경품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