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리브)' 앱 가입자 200만명 돌파 이벤트
KB국민은행, 'Liiv(리브)' 앱 가입자 200만명 돌파 이벤트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6.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은행은 리브 가입고객 2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리브 200만! 간편한맘! 즐거운만! 여유만만 이벤트’를 선보였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B국민은행의 생활금융서비스앱 ‘Liiv(리브)’가 간편송금, 환전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가입자수 200명을 돌파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6월 출시한 ‘리브’ 가입 고객이 리브 가입고객 2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리브 200만! 간편한맘! 즐거운만! 여유만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리브는 일상 생활 속에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더치페이와 모임회비 관리, 경조사서비스 등 간편 금융과 생활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했다. 또, 지점 방문 없이 가입이 가능하고 공인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 간편 비밀번호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계좌번호 없이 상대방 이름만 알면 송금이 가능한‘리브머니보내기’, 최대 90% 환율 우대를 제공하는‘리브환전’등의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

다음 달 8일에는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고객 8000명이 참여하는 ‘KB리브&락스타 콘서트’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리브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