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국 겨냥한 듀얼카메라 On '갤럭시C10'
삼성전자, 중국 겨냥한 듀얼카메라 On '갤럭시C10'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5.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가 처음으로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C10'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삼성전자, 프라이스바바)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삼성전자가 처음으로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C10'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28일(현지시간) IT(정보기술) 한 매체는 갤럭시C10의 렌더링 사진과 360도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갤럭시C 시리즈는 삼성전자가 중국과 인도를 겨냥해 내놓은 모바일로, AI(인공지능) 비서 '빅스비'까지 갖춘 제품이다.

갤럭시C10은 5.5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췄으며, 두께는 7.68mm다. 전작 갤럭시C9(6.9mm)보다 조금 더 두꺼워질 전망이다. 제품 오른쪽에는 전원 버튼이, 왼쪽에는 볼륨 버튼이 있다. 볼륨 버튼 위쪽에 빅스비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추정되는 버튼이 또 있다. 이밖에 USB 타입-C포트를 갖췄고, 지문 인식 기능은 전면 하단부에 있는 홈 버튼에서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후면에는 세로 형태의 듀얼카메라를, 오른편에 플래시를 장착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C10이 렌더링 사진대로 출시된다면 갤럭시 시리즈 중 듀얼카메라를 장착한 첫 모델이 된다. 듀얼 카메라는 2개의 카메라 모듈이 동시에 촬영하기 때문에 사진의 선명도가 높고 3차원 입체 영상도 촬영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