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한방' 이세영, 직접 부른 CM송 화제 '맑고 고운 소리'
'최고의 한방' 이세영, 직접 부른 CM송 화제 '맑고 고운 소리'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5.2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최고의 한방'에 출연하는 이세영의 CF 동영상이 화제다.

▲ (사진=빙그레 '요플레' 광고 캡처)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최고의 한방'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최고의 한방'은 오는 6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고의 한방'에 출연 예정인 이세영의 광고 비하인드 컷이 주목받고 있다. 이세영은 한 요구르트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광고에서 이세영은 건강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제품 모델답게 생기발랄한 표정과 깜찍한 제스처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광고에 삽입된 CM송은 이세영이 직접 부른 것으로,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 프로그램에 출연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만큼 그의 CM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다.

이세영은 지난 달 30일에 방송된 '복면가왕' 프로그램에서 '키싱구라미' 복면을 쓰고 '신현희와 김루트' 원곡의 '오빠야'를 열창. 패널들로부터 아나운서로 오해받을 정도의 가사 전달력과 발음, 타고난 박자 감각,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출연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세영이 직접 CM송을 부름으로써 특유의 상큼함이 제품 광고 전체를 밝고 건강한 분위기로 이끌었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연기자이면서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CM송의 중독성을 한층 강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세영은 '겟잇뷰티'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오는 6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금토 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여주인공 최우승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