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사람' 하연주, 뇌섹녀의 진정한 섹시 '시선강탈'
'행복을 주는 사람' 하연주, 뇌섹녀의 진정한 섹시 '시선강탈'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3.29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행복을 주는 사람'이 핫이슈로 급부상한 가운데 '행복을 주는 사람'에 출연 중인 하연주의 화보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인스타일 제공)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MBC 일일연속극 '행복을 주는 사람'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김자경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하연주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하연주는 과거 한 패션매거진과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당시 이 매거진은  IQ 156의 멘사 회원이자 tvN '더 지니어스'를 통해 지적인 매력을 발산한 하연주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하연주는 진주알 같은 은은한 광채가 나는 하얀 피부를 뽐냈다. 특히 하연주는 누드톤 튜브톱 원피스 사이로 풍성한 볼륨을 뽐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당시 하연주는 "20대 초, 중반에는 화이트닝에만 집중했다면, 중반을 넘기고서는 자연스레 안티에이징에도 신경 쓰게 됐어요. 많은 제품을 복잡하게 사용하는 것보다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에요"라며 자신만의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하연주는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도도하고, 자기중심적이지만 단 한번의 실수로 인생에 차질이 생겨버린 김자경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