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x 댄스' 영상 세계에서 돌풍...어떻길래?
LG전자, 'G6 x 댄스' 영상 세계에서 돌풍...어떻길래?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7.03.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마트폰 G6 소개 댄스 영상이 세계에서 돌풍이다. (사진=LG전자, 유튜브)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스마트폰 G6 소개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23일 온라인 측정 매체 비저블 메저스는 LG전자의 'G6 × 댄스'가 이달 7∼14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바이럴 영상으로 꼽혔다고 전했다.

바이럴 영상은 네티즌들의 입소문과 소셜 미디어 공유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영상을 의미한다. 기업이 마케팅 수단으로 배포하는 바이럴 영상의 조회 수는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화제가 되고 있는지 가늠하는 척도다.

'G6 × 댄스'는 파쿠르선수가 힙합 댄서에게 춤을 배우는 과정을 담은 1분 14초짜리 영상으로, 주간 조회 수가 2,908만뷰나 됐다.

아울러, LG전자의 다른 영상 'Life with Big'은 846만뷰로 이 차트에서 6위를 차지했다. 이 두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각각 5,699만뷰와 5,696만뷰로, 합산해 1억뷰를 돌파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