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뮌헨, 아스날 크게 이겼다..."미성년자 투입하는 뮌헨 클라스는 역시"
'챔피언스리그' 뮌헨, 아스날 크게 이겼다..."미성년자 투입하는 뮌헨 클라스는 역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3.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뮌헨이 아스날을 대파하며 가볍게 챔피언스리그 8강행에 진출했다.

8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17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뮌헨은 아스날을 5-1로 꺾었다.

▲ 네이버 캡처

이날 먼저 아스날이 전반 20분 뮌헨 월콧이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침투해 강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뭔헨은 전반전에는 아스날에 끌려갔지만 반 10분 레반도프스키가 페널티킥을 동점골로 연결시켰다. 이후 후반 23분 로번, 33분 코스타, 35분, 40분 비달이 연달아 득점에 성공했고 승리를 거두며 챔피언스리그 8강행을 확정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벤치도 막강하니까.. 교체해도 달라지는게 없는듯(r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성년자 투입하는 뮌헨 클라스(e11****)", "이쯤되면 16강 트로피따로 준비해서 아스널줘라~7년동안 개근상했다고(nave****)", "아스날은 뮌헨한테 맨날지니 뭐(torees eric)"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