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비야', 절기 경칩 맞아 크레이지 자이언트 섹시화보 화제 '지성과 매력을 겸비한 공격적 몸매'
'손비야', 절기 경칩 맞아 크레이지 자이언트 섹시화보 화제 '지성과 매력을 겸비한 공격적 몸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3.0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배우 겸 중국어 전문가 손비야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사진= 손비야SNS 제공)

배우 겸 중국어전문가 손비야가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날인 경칩 을 맞아 크레이지 자이언트와 함께 진행한 화보 중 하나를 공개했다.

 이 날 손비야는 페북에서 '#3월5일 #일요일 #경칩'이라는 태그와 함께 경칩은 중국말로 惊蛰 jīngzhé 찡즈어(二十四节气之一) 惊蛰一过,百虫出蛰。

경칩이 지나니 벌레들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활동한다. #오늘날씨어떤가요 #今天天气怎么样 jīntiān tiānqì zěnmeyàng?진티엔 티엔치 쩐머양?
今天:오늘 天气:날씨 怎么样:(의문사) 어떠한가? 라고 평소 가진 중국어 실력을 발휘하며 대중과 소통했다. 

최근 손비야는 불로그와 팟캐스트 손비야중국어, 중국 생방 잉커를 동시 운영하면서 시청자와 소통하는 등 대중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시아경제tv 에서 처음 런칭하는 사주상담 미스터리쇼에 1회 첫 연예인 게스트로 출격하여 오늘 3월11일 밤11시에 첫 방을 앞두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