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박환희, 청순 교복미로 '남심저격'
'왕은 사랑한다' 박환희, 청순 교복미로 '남심저격'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3.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화제로 급부상한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박환희가 과거 청순 교복 패션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 (사진=위드메이 제공)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왕은 사랑한다' '박환희'가 올랐다. 이날 '왕의 사랑한다'의 왕단 역을 맡은 배우 박환희의 극중 스틸이 최초로 공개된 것. 이와 관련해 박환희의 과거 출연했던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의 교복 스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환희는 긴 머리를 양갈래로 묶은 채 토끼 같이 반짝이는 눈망울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귀엽게 꽃받침을 하고 있는 박환희의 모습은 방송에서 보여준 일진의 악랄한 모습과는 정 반대되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로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CF, 매거진,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주목을 받은 박환희는 지난 2015년 첫 방송된 '후아유' 1회 방송에서 극중 누리여고의 은비(김소현 분)를 괴롭히는 여자 일진인 경진 역으로 분해 첫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렀다.

한편 박환희는 MBC '왕은 사랑한다'에서 왕세자 왕원(임시완 분)을 짝사랑하는 고려 왕족 '왕단' 역을 맡아 사랑스런 매력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