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마마무, 생방송 전반전 1위 '티저이미지도 재조명'
'마리텔' 마마무, 생방송 전반전 1위 '티저이미지도 재조명'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19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마마무가 '마리텔' 생방송에서 전반전 1위를 차지하며 핫이슈에 등극했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마마무'가 올랐다. 이날 마마무는 다음 카카오 TV에서 진행된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의 44번째 생방송에서 '인사이드 인싸'라는 주제로 신입생 O.T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들과 친해지는 방법부터 댄스, 노래 등 장기자랑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는 방법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와 관련해 마마무의 첫번째 정규앨범 '멜팅'의 티저 이미지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4명 멤버들은 기존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사랑스러운 로맨틱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솔라는 소파에 엎드린 채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몽환적인 눈빛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휘인은 리본 장식을 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문별은 카메라를 향해 러블리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화사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19일 '마리텔' 44번째 생방송에는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 모델 이소라, 마마무, 방송인 김구라 김정민 등이 1위 자리를 놓고 콘텐츠 대결을 펼쳤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