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선물, 타임스퀘어에서 '한눈에'
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선물, 타임스퀘어에서 '한눈에'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2.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4일까지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밸런타인데이 스토어’ (사진제공=타임스퀘어)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타임스퀘어에서 달콤한 초콜릿부터 IT기기, 화장품 등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 커플 아이템, 마음을 전할 기프트 상품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발런타인데이 스토어’를 개최한다 10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먼저 발렌타인데이 대표 선물로 꼽히는 초콜릿과 케이크 등 디저트류를 구매하고 싶다면 케이크 전문 브랜드 ‘도레도레’와 홍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 ‘키스 더 티라미수’에 방문해보자. 특히 ‘키스 더 티라미수’에서는 1만5000원 상당의 티라미수 초콜릿을 구매한 고객에게 목화꽃 한 송이를 무료로 증정·포장해준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니소’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니소’는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 메탈 블루투스 헤드셋을 각각 2만5900원, 1만9900원에 판매하며 초슬림 메탈 보조배터리는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최근 바나나맛 우유 보디제품으로 잘 알려진 ‘라운드어라운드’를 중심으로 ‘아비노’, ‘뉴트로지나’, ‘미주라’ 등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폭넓게 선보인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스토어에서는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커플 아이템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쥬얼리 브랜드 O.S.T는 커플링 특가전 및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가로 구성된 커플링 제품은 6만원~8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메탈 시계 제품도 정상가격에서 1만원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 밖에도 패스트리빙숍 ‘버터’는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기 좋은 인형 및 쿠션 제품,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과 캔들워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