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고아라 VS 서예지, 꽃미남 화랑들 마음 사로잡는 매력 화보 다시 화제
'화랑' 고아라 VS 서예지, 꽃미남 화랑들 마음 사로잡는 매력 화보 다시 화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화랑' 두 여배우 고아라와 서예지의 매력이 담긴 화보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스타일조선, 쎄시 제공)

7일 KBS2 월화드라마 '화랑(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있다. 이와 관련에 드라마를 이끌고 있는 두 여배우 고아라와 서예지의 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것.

아로 역의 고아라는 한 패션매거진을 통해 분위기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아라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어깨가 드러나는 푸른 빛의 우아한 드레스 룩을 연출한 화보에서는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를 더해 가을 여신의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숙명 역의 서예지는 한 패션매거진에서 한 뷰티 브랜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 화보는 'Shine, Don't be Shy'라는 콘셉트로 촬영이 진행됐다. 화보 속 서예지는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으로 성숙미를 풍겼다.

한편 고아라와 서예지는 꽃미남 배우들이 가득한 드라마 '화랑'에서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자사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