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천상의 약속' 당시 웨딩드레스 다시 주목 '왜?'
박하나, '천상의 약속' 당시 웨딩드레스 다시 주목 '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6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화제의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에 출연 중인 박하나의 고혹적인 웨딩드레스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제공)

6일 '빛나라 은수'가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있는 가운데 극중 김빛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박하나가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출연 당시 선보였던 웨딩드레스 4종세트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박하나는 청초-섹시-단아-큐트 등 4가지 종류의 다채로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4색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허리 아랫부분이 풍성한 A라인 웨딩드레스-S라인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우아함이 돋보이는 프린세스 라인 웨딩드레스-고혹적인 여성미를 풍겨내는 엠파이어 라인 웨딩드레스 등 각각의 드레스에 따른 매혹적인 자태를 완성했던 것. 

더욱이 박하나는 늘씬한 기럭지와 잘록한 허리, 우월한 볼륨감으로 '명품 몸매'를 뽐냈다. 또한 매끄럽고 아름다운 등라인으로 완벽한 뒤태까지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박하나는 '빛나라 은수'에서 주인공 오은수 역으로 분한 이영은과 악연으로 얽힌 김빛나 역으로 열연하며 드라마의 인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자사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