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자들의 행동 '뜨거운 관심 집중'
이엘,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자들의 행동 '뜨거운 관심 집중'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6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이엘을 심쿵을 만드는 남자들의 행동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엘은 6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지난 1월 19일 방송된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이엘이 출연해 그를 설레게 만드는 심쿵유발 포인트가 눈길을 끌었다. 

▲ (사진=온스타일 제공)

이엘은 "사소한 것에 많이 좋아한다, 얘기를 잘 들어주다 불쑥 눈썹을 떼어 준다던가, 티 내지 않는 섬세한 스킨십에 설렘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는 '시크 라벤더 메이크업'에 도전. 지금껏 입술을 강조한 립 메이크업을 주로 해온 그녀는 이번엔 입술은 부드럽게 하면서 눈을 강조할 수 있도록 주문했다.

이엘의 심쿵 포인트를 접수한 7명의 프린스- 1:1 메이크업에서 각자의 섬세함과 배려심을 어필하며, 메이크업을 완성해 나갔는데 첫번째 주자로 베이스를 맡은 '셔미네이터' 상남자 셔누는 평소보다 조심스럽고 부드러운 터치로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아이브로를 맡은 은광이 점점 두꺼워지는 눈썹에 당황하자 이엘은 "흔들리지 말아요"라며 토닥였다. 이에 심쿵한 은광은 "제 귀좀 막아주실래요?"라며 이엘의 두 손을 잡고 셀프 귀마개 스킬을 시전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또한 이엘의 본명을 검색해 온 로맨틱 프린스 로운은 "지현누나~"라며 등장, 이엘의 흰색 블라우스와 잘 어울리는 꽃다발에 향수까지 뿌린 섬세함으로 이엘의 심쿵지수를 한 껏 높였다. "이 꽃을 들고 나와주세요"라는 그의 로맨틱한 도발에 이엘은 "생각해 볼게요"라며 수줍게 답했다.

마지막으로 립을 맡은 토니안, 토니와 눈을 마주쳐 달라는 MC희철에 말에 초밀착 아이컨텍이 이루어졌고, 이에 역심쿵 당한 토니는 당황하며 메이크업을 중단, 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이엘의 걸크러시다운 매력에 프린스들은 또 한번 반할 수 밖에 없었다.

두근두근 설렘 가득한 1:1메이크업이 끝나고 프린스들의 섬세함과 배려심이 깃든 이엘의 '시크 라벤더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보라빛의 셰도우와 누드톤의 립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한 이엘은 여배우의 아우라를 내뿜으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프린스들 앞에 다시 나타났다. 

이날 이엘은 "다른 프린스들이 흘려놓은 것까지 섬세하게 정리해주는 유권에 반했다"며 유권에게 뱃지를 수여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자사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