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그대와' 김예원, 신민아와 앙숙 케미로 눈길
'내일 그대와' 김예원, 신민아와 앙숙 케미로 눈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김예원이 신민아와 투닥 워맨스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예원은 지난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에서 신민아(송마린 역)의 어린시절 친구이자 앙숙인 '이건숙'을 연기 중이다. 이건숙은 얼굴과 몸매 모두 빼어나지만 아역 스타였던 송마린에 대한 열등감으로 유독 그 앞에서만 남다른 경쟁심이 발동하는 인물이다.

▲ (사진=tvN 방송화면 캡쳐)

 
김예원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앞세워 '이건숙'이란 인물이 갖고 있는 얄미움도 사랑스러움으로 승화시키고 있다. 1화 방송분에서는 신민아를 골탕먹이러 백화점에 불러냈다가 도리어 한방 얻어맞는 등 허당기가 다분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4일 방송된 2화에서는 "내가 오늘날 이렇게 성공하려고 그 고생을 했나보다 싶고. 너무 감동적이야~ 너무 벅차"라고 말하며 결혼을 앞두고 눈물을 펑펑 흘렸다. 이에 신민아는 "너 시집 잘 가는 거, 그 목표로 외길 30년 걸은 거, 오늘만큼은 전부 인정한다. 장하다 장해. 니가 결국은 해냈구나"라며 돌직구 축하를 날렸다. 
 
김예원은 이 정도의 비아냥은 별 거 아니라는 듯 "고맙다. 축하해줘서!"라고 답하며, 현실 친구 같은 케미를 보여줬다. 또한 김예원과 극중 남편, 신민아와 이제훈(유소준 역)은 친구와 직장 상사의 인연으로 얽혀있어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내일 그대와' 1화는 평균 3.9% 시청률(유료플랫폼 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