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보스컴퍼니, 일본 인기 시리즈 '키스×kiss×키스' OST 참여
배드보스컴퍼니, 일본 인기 시리즈 '키스×kiss×키스' OST 참여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0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dTV 드라마 '키스×kiss×키스' 공식 포스터)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글로벌컨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가 최근 일본 dTV 드라마 '키스×kiss×키스' OST 제작 참여했다. 

드라마 '키스×kiss×키스'는 일본 내 300만명 이상의 팬들을 두근거리게 한 인기 시즌 드라마다. 청춘 남녀의 솔직하고도 달달한 사랑의 감정을 잘 표현한 이 드라마는 일본 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밖에도 연애 소설과 같은 로맨스와 키스의 설레임 등을 현장감 넘치는 연출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나도 저런 키스를 한번쯤은 해보고 싶다라는 마음을 들게 만드는 연애 체감 드라마이다. 

드라마 '키스×kiss×키스'의 OST는 일본의 국민 가수 미샤(MISIA)를 발굴하고 프로듀싱하여 일본 내에서만 1800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일본의 프로듀서 요다하루오가 필리핀에서 제2의 미샤를 꿈꾸며 직접 발굴한 에이벡스 소속 신인가수 'Beverly'가 불렀다.

'Just once again'는 미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스틸하트, 한류스타 미나, 더블에스301허영생, 노라조 등 수 많은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조재윤)와 김승준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며 한국과 일본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는 일본법인 주식회사JK-VISION의 김장호 대표가 맡았다.

JK-VISION의 김장호 대표는 오래전부터 일본의 자니스와 AKB48등 일본 내 탑 뮤지션들에게 한국 작곡가 곡을 제공하면서 한국과 일본의 문화컨텐츠 징검다리 역할과 함께 양국의 문화 컨텐츠 발전에 많은 기여해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