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비야(여민정), 정유년 첫번째 재능기부로 청년들과 소통
손비야(여민정), 정유년 첫번째 재능기부로 청년들과 소통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3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손비야 페이스북)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배우 겸 중국어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손비야(여민정)이 정유년을 맞아 첫 재능기부 이벤트를 연다.

건강전도사 트레이너 아놀드 홍과 함께 주5일 헬스방송을 하고 있는 손비야는 최근 중국 생방송 어플로 실시간 시청자수 6000명을 돌파하며 이를 보답하는 재능기부를 마련했다. 손비야와 함께 재능기부 강좌를 진행하는 청년공간이음은 백석예술재단과 백석예술대 교수들이 후원하여 무료로 운영되고 있다. 

오는 2월 12일 오후 4시 30분~6시까지 진행되는 강좌는 중국어의 음과 성조를 완벽히 한시간반만에 마스터하는 과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손비야중국어와 청년공간이음 페이스북 페이지, 손비야중국어 팟캐스트 구독하기를 인증샷으로 보내면 된다.

참가 인원은 2명으로 마감되며 함께 못하는 수강생들은 손비야중국어 페이지에서 라이브로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수업에는 함께 운동을 하는 아놀드홍도 함께 수강할 예정이다. 

손비야는 배우 활동 등 연예 활동과 함께  이화여대 대학원 국제중국어교육 석사과정에 있고, 연예인 최초 HSK6급 최고급수 취득 타이틀과 더불어 베이징대학교 석사 복수학위 예정이다. 또한 엔젤스파이팅의 엔젤걸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