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첫 솔로 정규 앨범 '1인칭', 독보적 감성 예고
정준영 첫 솔로 정규 앨범 '1인칭', 독보적 감성 예고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1.3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정준영이 첫 솔로 정규 앨범으로 팬들에게 돌아온다.

정준영의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정준영의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을 통해 오는 2월 7일 자정 정준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1인칭'의 발매를 알리며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정준영은 홀로 얼룩 무늬의 롱코트를 입고 고개를 숙인 채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2월 솔로 싱글 앨범 '공감' 이후 1년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는 정준영의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숙해질 모습에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올 초 새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정준영은 약 4개월여의 공백을 딛고 최근 KBS2 '1박2일'에 복귀함은 물론 2월 열릴 첫 단독 콘서트도 매진을 기록하는 등 2017년 비상을 위한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특히 정준영의 이번 앨범은 그동안의 공백기 동안 유럽을 여행하며 쌓아온 그만의 음악적 감성을 들려줄 예정이라 팬들은 물론 음반 관계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준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1인칭'은 오는 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의 예약판매는 31일 시작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