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준-소진-임주은, 스페인 매력남들과 달콤한 데이트 포착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준-소진-임주은, 스페인 매력남들과 달콤한 데이트 포착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3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31일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측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장희진, 소진, 임주은과 로맨스남 세 명의 데이트 장면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이들은 때로는 로맨스남 3명과 다 같이 데이트를 즐기고 때로는 일대일로 로맨스남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6명이 함께 데이트를 하는 장면에서는 낭만 가득한 청춘들의 여행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영상 속에서 장희진은 로맨스남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며 로맨스남과의 대화에 푹 빠져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내 장희진은 로맨스남의 말에 큰 웃음을 터뜨려 달콤한 데이트 기대하게 했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3까지 조여정, 한고은, 예지원, 한채아 등 국내 여성 스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은 물론 사랑에 빠진 민낯 그대로의 모습을 조명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런 '로맨스의 일주일'이 시즌4를 맞이해 장희진, 소진, 임주은 세 사람과 로맨스남 세 명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이다.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며 묘한 감정을 느끼는 그들의 '로맨스의 일주일'은 오는 2월 9일 오후 6시와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