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정혜성, 올블랙으로 뒤집어 쓰고 '복면 가은' 변신 이유는?
'김과장' 정혜성, 올블랙으로 뒤집어 쓰고 '복면 가은' 변신 이유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3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정혜성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덮어쓴, '복면 가은'으로 변신한다. 

정혜성은 KBS2 새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에서 TQ그룹 회계부 인턴사원 홍가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회 분에서 뽀글뽀글한 파마머리를 한 채 첫 등장한 정혜성은 TQ그룹 회계부 인턴으로 발탁되자 90도로 허리를 연신 숙이며 귀엽게 인사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신선함을 안겼다.

▲ (사진=로고스필름 제공)

이후 정혜성은 극중 넘치는 의욕과 열정에 휩싸인 인턴의 면모를 보이던 중 바닥에 커피를 왕창 쏟는가 하면, 커피를 닦기 위해 대걸레질을 하다 김성룡(남궁민 분)의 낭심을 강타하는 허당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들기도 했다. 

무엇보다 정혜성이 오는 1일 방송될 3회분에서 복면으로 얼굴을 꽁꽁 가린 채 어둑한 현장에 나타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정혜성이 검정색 야구 모자와 검정색 선글라스, 검정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ALL) 블랙으로 가리고 있는 장면이다. 

누군가와 만난 정혜성은 눈동자가 똥그래진 채로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심상찮은 분위기를 드리운다. 이와 관련 정혜성이 복면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하는 이유는 무엇인 지, 비밀스럽게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정혜성의 시크릿 '올블랙 복면 착용' 장면은 지난 16일 서울 흑석동에 위치한 한 공원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 장소는 산꼭대기에 위치해 외진 고지대여서 유난히 강한 겨울바람이 불었던 상태. 정혜성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네며 분위기를 발랄하게 이끌었다. 

하지만 때때로 불어오는 강풍으로 인해 정혜성은 물론 스태프들 모두 온 몸을 움츠려야 하는 등 촬영 내내 고충이 이어졌던 터. 하지만 정혜성은 쉼 없이 대본을 암기하며 NG없이 ‘OK컷’을 받는 등 촬영을 일사천리로 끝마쳤다. 또한 정혜성은 자신의 장면이 끝나자마자 모니터 앞으로 뛰어가 자신이 촬영한 장면을 다시 한 번 체크하는 열정을 발휘,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정혜성은 명랑하고 유쾌한, 그리고 허당스런 모습 이면에 비밀을 감추고 있는, 베일에 쌓여있는 인물"이라며 "얼굴에 복면을 하게 된 이유부터, 정혜성이 지니고 있는 비밀스러운 정체가 3회분에서 밝혀지게 된다. 정혜성이 '김과장'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