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섬세한 감정 연기 눈길
서예지,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섬세한 감정 연기 눈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3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서예지가 '화랑'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뒤에 숨겨진 다양한 감정을 조금씩 꺼내놓으며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월화들마 '화랑(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에서 숙명(서예지 분)은 선우(박서준 분)에게 단호하고 강한 어조로 몰아 부치며 이야기 했지만 그건 숙명의 관심 표현이었다. 

또한 시선 돌린 곳에 서 있던 아로(고아라 분)를 발견하고는 금세 차가운 표정으로 노려보며 질투심을 느끼며 저절로 피어나는 여인 숙명의 캐릭터를 눈빛과 표정으로 표현해 내는 서예지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연발케 했다.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13회에서는 숙명이 검을 가르쳐 주겠다며 선우에게 또 한번 관심을 드러냈다. 선우는 숙명의 관심을 무시하며 돌아섰지만 결국 숙명을 다시 찾아 두 사람의 만남이 드라마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지 앞으로의 전개에 긴장감을 불어 넣었다.

서예지는 작품에 들어가기 전부터 승마연습을 하고 활쏘기, 무용, 무술 등을 연습하며 다양한 감정을 가진 숙명 캐릭터를 위해 감독과 상의하여 디테일 하나하나 꼼꼼히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한 노력이 있었기에 서예지는 눈빛 하나, 표정 하나에도 캐릭터가 놓인 상황을 오롯이 담아내 시청자들의 감정이입까지 도우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