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오루, 중국에서 온 예능 치트키 활약 예고
'안녕하세요' 차오루, 중국에서 온 예능 치트키 활약 예고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피에스타의 멤버 차오루가 '안녕하세요'에서 중국에서 온 예능 치트키의 저력을 과시했다.

3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오프닝에서 고민을 묻는 질문에 차오루는 "연예인은 안정적이지 않다. 운이 가면 훅 가서 일이 안 들어온다"라고 진지하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래서 '속이 차오루는 만두'라는 식당 부업까지 생각해놨다고 밝히며 객석에 "오실 거예요?"라고 돌발 질문을 하며 4차원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차오루는 "저 혼자 한국에서 열심히 살고 있다 생각했는데 '안녕하세요' 와보니 다들 먹고살기 힘드네요"라는 소감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브라질에서 온 결혼 3년 차 남편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전 한국 사람 진짜 좋구요. 한식도 정말 좋은데, 제 한국인 아내 때문에 고민이에요. 왜냐면 제 아내는 저에게 매일 빨리빨리 움직이라고 닦달하거든요. 근데 전 너무 억울해요. 저는 매일 강아지 똥 치우고 집안일도 열심히 했거든요. 아내가 원하는 남자가 되고 싶은데 한국이랑 브라질 문화가 많이 달라서 힘들어요"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아내가 브라질 문화에 적응하기 힘들어해서 한국으로 왔다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들은 차오루는 "이런 남자 어디서 찾아요!"라며 주인공의 아내에게 반문했고 "아내분이 득템 했어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