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영원하자’ 실검 갑자기 왜? “팬들의 마지막 선물”
‘아이오아이(I.O.I) 영원하자’ 실검 갑자기 왜? “팬들의 마지막 선물”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오아이 공식 SNS)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향한 팬들의 마지막 선물이 관심을 모았다.

29일 포털사이트에는 ‘아이오아이 영원하자’라는 검색어가 상위권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른 검색어는 특별한 이슈로 인해서가 아닌 팬들이 아이오아이 공식 해체일에 맞춰 기획한 이벤트였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네이트, 줌, 드림위즈에서는 1위를 기록했으나, 네이버에서는 손흥민이 출전한 토트넘과의 대결에서 대활약을 펼친 4부 리그팀 위컴 공격수 아킨펜와 때문에 2위에 그쳐 아쉬움을 남겼다.

앞서 아이오아이 공식 팬카페에는 “아이오아이 마지막 선물이다. 실검에 '아이오아이 영원하자' 부탁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내용에는 "여러분 저희가 아이오아이한테 마지막으로 주는 선물로 1월28일에서 29일로 넘어가는 12시에 '아이오아이 영원하자'를 실검에 올리기로 했다”고 밝히며 참여를 독려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콘서트 '타임슬립 아이오아이' 를 마지막으로 팬들과 1년여의 만남을 마무리 짓고, 29일 공식 해체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