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손은서,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 컷 다시 화제 '보정이 필요없는 미모'
'보이스' 손은서,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 컷 다시 화제 '보정이 필요없는 미모'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보이스'에 출연 중인 손은서의 무보정 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손은서는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사진에서  네 가지 콘셉트에 맞게 각기 다른 얼굴, 다른 느낌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먼저 손은서는 청바지에 니트를 걸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으며, 여기에 쓸쓸한 눈빛 연기를 더해 고독한 가을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이밖에도 손은서는 고전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 도도한 매력부터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 순수한 소녀 같은 매력까지 주어진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다는 손은서는 이날 역시 다양한 스타일링에 큰 관심을 보이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손은서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에서 단단한 체격과 똑 부러지는 말투의 깍쟁이 같은 인상이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 박은수 역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