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준-소진-임주은과 함께한 로맨스 스페인남 공개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준-소진-임주은과 함께한 로맨스 스페인남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장희진, 소진, 임주은과 함께 로맨스를 펼칠 세 명의 스페인 남성들이 베일을 벗었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에서 선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6명의 남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서먹했던 첫 만남과 달리 다함께 웃으며 걸어가는 모습에서 그들과 장희진, 소진, 임주은 사이의 어색함은 사라진 지 오래다.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하지만 어색함과 설렘은 별개인 듯 보인다. 영상에서는 설레는 로맨스를 꿈꾸는 수줍은 그녀들과 그녀들 곁으로 다가와 본인들을 어필하는 정열의 남자들이 나온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옷을 입고 있는 두 명의 서양인과 한 명의 동양인의 모습에서 각자의 개성 있는 멋스러움이 느껴진다.

멋진 남성들의 등장 속에 세 주인공의 설렘 지수 역시 증가한다. 특히 긴 머리의 스페인 로맨스남이 머리를 흩날리며 걸어가는 모습, 그리고 동시에 옆에서 함께 걷는 임주은의 묘한 웃음은 시청자의 마음까지 설레게 할 전망이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3까지 조여정, 한고은, 예지원, 한채아 등 국내 여성 스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은 물론 사랑에 빠진 민낯 그대로의 모습을 조명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런 '로맨스의 일주일'이 시즌4를 맞이해 장희진, 소진, 임주은 세 사람과 로맨스남 세 명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이다.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며 묘한 감정을 느끼는 그들의 '로맨스의 일주일'은 오는 9일 오후 6시,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