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기습 배틀 공개 JYP 김소희 vs YG 샤넌 vs 안테나 ?
'K팝스타6', 기습 배틀 공개 JYP 김소희 vs YG 샤넌 vs 안테나 ?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샤넌, 김소희 등 'K팝스타6' 최강 기대주들이 심사위원들의 자존심을 건 '기습 배틀'을 펼친다.

29일 밤 방송되는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의 마지막 에피소드와 참가자들의 '기습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K팝스타6’ 제작진은 본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SNS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기습 배틀'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기습 배틀'은 5라운드 '배틀 오디션'에 앞서 진행되는 중간 점검으로, YG-JYP-안테나로 캐스팅된 참가자들 중 '에이스'들이 3사의 대표 주자로 맞붙는 평가전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을 통해 JYP 대표주자로 김소희가, YG의 대표로는 샤넌이 '기습 배틀'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유희열의 안테나가 선보일 대표 주자는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상황. 화제의 참가자들이 각 사를 대표해 '기습 배틀'에 나선만큼 안테나 역시 만만치 않은 참가자를 내보냈을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김소희-샤넌 등의 기습 대결은 이번 시즌 최강 기대주들의 만남이라는 점 외에도 양현석-박진영-유희열 심사위원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라는 측면에서 눈길을 끈다. 트레이닝 도중에 벌어지는 중간 점검인 만큼 3인 심사위원들의 미묘한 신경전과 기싸움이 실제 참가자들보다 더 치열하게 드러난 것. 

또한 '기습 배틀'에서 1등을 하는 기획사는 '배틀 오디션'에서 탈락한 참가자 중 한 명을 고유 권한으로 추가 합격 시킬 수 있는 혜택을 얻게 되기 때문에 더욱 더 열띤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세 명의 심사위원들은 직접 캐스팅한 참가자들의 기량에 큰 자신감을 보이며 후원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한편, 서로를 견제하는 듯한 태도로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K팝스타6' 제작진은 "각 소속사에서 트레이닝을 거친 기대주들의 성장과 발전에 큰 기대가 모아지는 것이 사실"이라며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진 각 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거친 참가자들이 YG-JYP-안테나의 색깔을 어떻게 표현해낼지와 기습 배틀에서도 이어진 양현석-박진영-유희열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YG-JYP-안테나의 자존심이 걸린 '기습 배틀' 현장은 2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에서 공개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