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정보석, 이종원-심현섭 다툼에 불꽃 카리스마 "이게 무슨 짓이야!"
'은밀하게 위대하게' 정보석, 이종원-심현섭 다툼에 불꽃 카리스마 "이게 무슨 짓이야!"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정보석이 이종원-심현섭의 다툼에 불꽃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29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신영&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팀의 의뢰를 받아 신동&정보석의 몰카가 펼쳐진다.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팀의 의뢰로 정보석의 몰카가 펼쳐진 가운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중학생들과의 친선경기에서 이종원과 심현섭의 싸움이 벌어진 것.

제작진에 따르면 단장인 정보석은 중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벌어진 싸움에 이종원을 조용히 타일렀는데, 이들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자 "이게 뭐 하자는 짓이야!"라며 호통을 쳤다. 분노가 폭발한 그는 "다 이따가 얘기해!"라는 말로 집합을 예고하며 불꽃 카리스마를 뿜어냈다는 후문이어서 일촉즉발의 상황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든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싸움을 벌이는 벤치클리어링 사태까지 발발한 상황. 이와 함께 허겁지겁 달려나가는 정보석이 모습이 포착돼 이 스펙터클한 상황을 정보석이 어떻게 대처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조용하지만 모두를 한방에 제압하는 정보석의 불꽃 카리스마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것"이라면서 "일촉즉발의 상황들이 쉴 새 없이 벌어지는 '정보석 몰카'를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新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