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패' 강승윤, '하이킥' 엄마 윤유선과 4년만에 만남 '감회에 젖어'
'꽃놀이패' 강승윤, '하이킥' 엄마 윤유선과 4년만에 만남 '감회에 젖어'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母子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윤유선과 위너 강승윤이 4년 만에 만났다.

▲ (사진=SBS 제공)

강승윤은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이하 꽃놀이패)' 녹화에서 "지인을 찾아가 새해인사를 건네라’라는 미션을 받고 윤유선을 찾아갔다. 강승윤은 윤유선을 꼽은 이유에 대해 "위너 데뷔 전인 연습생 시절, 명절 때면 윤유선이 떡국을 먹으러 오라고 연락해 준 게 힘이 됐다"고 설명했다.

평소 '꽃놀이패'에서 형들에게도 주눅 들지 않고, 대범한 행동으로 '꼬마 악마'라는 별명까지 얻은 강승윤이었지만 막상 윤유선을 만나자, 굉장히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강승윤은 윤유선을 만난 후 "눈물이 나려고 한다"며 감회에 젖기도 했다.

한편, 이날 강승윤과 한 팀을 이뤘던 이성재도 뜻밖의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 멤버들은 윤유선을 만나기 위해 평소 윤유선이 자주 가는 카페를 찾았는데, 우연히 이성재의 첫 뽀뽀 상대를 만나게 된 것이다. 알고 보니 윤유선과 함께 있던 지인이 이성재의 유치원 시절 첫 사랑이었다.

이성재는 어린 시절 친구를 보고 놀라며 "다섯 살 때 첫 뽀뽀 상대다. 거의 40년만"이라며 반갑게 포옹했다. 또 이날 멤버들은 윤유선의 딸과 전화 통화를 하고, 간식도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쾌한 만남들이 공개될 '꽃놀이패'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