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설날에 엄청난 실력의 다크호스 등장
'복면가왕', 설날에 엄청난 실력의 다크호스 등장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설특집으로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모두의 마음에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뜨끈 달콤 보이스 '팥의 전사 호빵왕자'에 맞선 4인의 복면가수들이 특급 솔로곡 무대를 펼친다. 

▲ (사진=MBC제공)

29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판정단 또한 구정을 맞아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시청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복면가왕에서 큰 노래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해져 화제다. 1라운드 듀엣곡과는 180도 다른 도전자들의 파격적인 무대에 판정단들이 전원 기립해 환호를 보낸 것이다. 

한 복면가수의 엄청난 솔로곡 무대에 판정단들은 "모든 음역대를 소화할 수 있는 분이다" "끝도 없이 날아가는 홈런 같은 목소리다" "최고의 고음을 가지고 있다" 등 감탄을 연발했다.

그 중 냉철하고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복면가왕의 터줏대감 자리를 지키고 있는 김구라마저 "저 분은 음악대장의 고음과도 비견이 되는 분이다"라며 극찬을 했다고 전해져 새해를 맞아 호빵왕자의 왕좌를 위협하려 나타난 다크호스의 정체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가왕 저격수' 복면가수는 호빵왕자에게 "이대로 내려오시면 됩니다"라며 왕좌에 대한 뜨거운 포부를 밝혀 판정단의 환호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