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좌충우돌 대책없는 케미에 시청자 폭소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좌충우돌 대책없는 케미에 시청자 폭소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권상우와 정준하의 대책없는 케미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28일 방송된 리얼 일탈 보고서 MBC '가출선언 사십춘기(이하 사십춘기)'에서 권상우와 정준하는 아무것도 두려울 게 없었던 20대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40대 가장의 모습을 그려냈다. 늘 화려한 모습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지만 함께 할 때면 바보스러움을 벗을 수 없는 두 사람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들은 일탈이 계속 될수록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됐다. 무작정 뛰쳐나온 탓에 어떠한 계획도 없었던 것. 별다른 정보 없이 호기롭게 도착한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에선 뜻을 알 수 없는 러시아어의 향연으로 택시 하나 잡기조차 힘들었고 힘겹게 잡아 탄 택시 안에서 보이는 풍경은 건물 하나, 차 한대 없는 텅 빈 풍경이었다.

그야말로 미지의 나라인 블라디보스톡에서 권상우와 정준하는 알몸으로 눈밭을 구르기도 하고 스릴 만점 썰매를 타며 오랜만에 10대의 동심을 즐기는가 하면 평소 숨겨온 고민과 가장의 고충을 나누며 공감했지만 그것도 잠시, 차원이 다른 러시아의 극한 추위와 너무나도 즉흥적인 無(무)계획, 無(무)근본 일탈에 두 사람은 방송에 대한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본인들이 생각하기에도 답이 없는 가출 스케줄에 권상우는 "이거 방송 못나가고 우리 둘만의 추억 될 것 같다"며 허탈해 했고 정준하 역시 "내 일생일대 가장 위험한 프로를 하고 있다"며 깊은 시름에 빠져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