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한은정, 김구라에게 '오징어회' 배달 주문 "결과는?"
'발칙한 동거' 한은정, 김구라에게 '오징어회' 배달 주문 "결과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 집주인 한은정과 방주인 김구라의 본격적인 신경전 시작을 예상케 하는 현장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5시 45분에 첫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에서는 동거 첫 날 집주인 한은정의 갑작스런 야식 배달 주문에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깊은 고민에 빠진 방주인 김구라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본격적인 신경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 (사진=MBC 제공)

동거를 시작한 첫 날 한은정은 스케줄을 나간 김구라에게 '오징어회'를 사다 달라는 문자를 보냈고, 이에 주먹을 꽉 쥔 채 깊은 고민에 빠진 김구라의 모습이 포착된 것. 과연 방주인 김구라가 집주인 한은정의 야식 배달 주문을 들어줄 지 이목을 집중시키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집주인 한은정이 동거 첫 날 방주인 김구라에게 "오징어회가 먹고 싶어요~"라며 새벽 1시 특급 야식 배달 주문 문자를 보냈다. 이에 김구라는 스케줄이 끝난 후 그의 갑작스런 부탁에 주먹을 꽉 쥔 채 한동안 깊은 고민에 빠졌다고.

사실 김구라는 동거를 결심한 이유로 "집에서 손 하나 까딱하지 않는 아들 때문"이라며, 남의 집에서 편하게 쉬고 싶은 마음을 보여준 바, 한은정의 요청을 들어줄 지 그의 선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섹시 여배우 한은정과 돌싱남 김구라의 출연 소식 후, 두 사람의 동거 생활 속에서 뜻밖의 로맨스(?)를 기대하는 이들도 있어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