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팬서', 한국 로케이션 확정 '영화팬들 기대감 고조'
'블랙 팬서', 한국 로케이션 확정 '영화팬들 기대감 고조'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블랙 팬서'가 한국 로케이션을 확정 지었다. 한국 로케이션 확정 정보는 크랭크 인, 주요 캐스트 정보와 함께 최초 공개되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블랙 팬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첫 선을 보인 캐릭터 블랙 팬서 주연의 작품으로, 지구에서 가장 강한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보유한 와칸다의 국왕 블랙 팬서가 비브라늄을 노리는 새로운 적들의 위협에 맞서 와칸다와 전 세계를 지켜내는 이야기.  

2016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로 강력하게 스크린에 데뷔한 '블랙 팬서'의 솔로 무비 확정 소식은 팬들은 물론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다. 블랙 팬서 역을 맡은 채드윅 보스만을 비롯, '라스트 킹'으로 아카데미 남우 주연상을 수상한 포레스트 휘태커, '노예 12년'으로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수상한 '루피타 뇽', '셜록' 시리즈 존 왓슨 역의 마틴 프리먼, '워킹 데드' 시리즈 다나이 구리라까지 흥행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초호화 배우들이 출연한다.

마블은 자사의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 번째 챕터로 향후 4년 간 9편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새로운 캐릭터와 기존 캐릭터를 중심으로 시작되는 세번째 챕터를 여는 중요한 작품인 '블랙 팬서'의 주요 로케이션에 한국이 포함되었다는 점에서 그동안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에 호응을 보내 온 국내팬들의 뜨거운 응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블랙 팬서'는 2018년 2월 개봉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